이용후기

  1. 열린공간
  2. 이용후기
  • 현재페이지 인쇄
  • qr코드 보기
북스타트 이용후기(작은 변화의 시작)
작성자오** 작성일2022.09.24 23:02
댓글0 조회수20
도서관을 자주 가는 편이 아니었어요.
아이들과 갈 곳이 없을때(?) 시간 때우러 가끔 방문하곤 했지요.

그러다가 어느 봄날 오랜만에 도서관에 가서 책 몇 권을 빌려나오는 길에 북스타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배너를 보고 다시 돌아들어가 "북스타트 저희도 참여할 수 있나요?" 사서님께 여쭤봤더니 큰아이(2015년생) 단계는 이미 마감되었고, 2018년생 작은 아이는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선물 받을 수 있었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에 작은 아이는 무척 기뻐했고, 반면에 큰아이는 너무 실망했답니다.
집에 와서도 부러운 눈길로 동생과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번갈아 쳐다보곤 했었죠.

얼마전 다시 북스타트가 진행되는것을 알게되어 퇴근길에 기쁜 마음으로 북스타트 꾸러미를 수령하고 큰아이에게 건네주었습니다.
"나에게도 드디어!!" 라며 책을 받아 들고는 눈을 반짝이며 그 자리에서 두권을 다 읽어버리더라구요^^
자기만의 책이라며 책상 위 잘보이는곳에 꽂아놓기도 하구요.

우연한 기회에 북스타트에 참여하게 되면서 아이들은 주말이면 도서관에 가서 책을 읽고, 더 읽고 싶은 책은 대여해오고, 찾는 책이 없을 때는 예약도 해달라며 책과 조금씩 더 가까워지고 있어요.

더불어 애들에게 책 많이 읽어야 한다고 말만 하던 저와 남편도, 바쁜 일상이지만 시간을 쪼개어 베스트셀러 소설류부터 읽어가고 있답니다.

저희 가족에게 좋은 변화의 시작점이 되어준 달성군립도서관 북스타트 프로그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서관 자주 이용할께요^^
이전글 북스타트 후기입니다 정**
다음글 [북스타트 꾸러미 수령 후기] 너무 좋아용♡ 박**